방명록을 만들어봤습니다. 일상



선생님!!! 자고 싶어요! 재워주세요!



잊지 말고 할 일!

작업 작업 작업 작업 작업
건강 챙기기


개인적인 이야기.

살아있습니다.
여전히 그림그리고 있어요.
글은 좀 안쓰게 된건 함정...
 슈나우져 신성 강화기간.

2008년 11월 ~ 맘 내킬때까지.


방명록 겸 이글루의 공지 페이지로 쓰이게 됩니다.

종종 내용이 변경될 것 같습니다?

하고 싶은 말이나 링크 신고나 기타등등 이 곳에 부탁드립니다 ㅇㅅㅇ>

 

나타 카스케피스. 여아르젠 시제스. 남포레디아 이시티오. 여파르바르딘 하울러. 여키아란 카스케피스. 남노엘 드 지스닉. 남미셸 그레이포레스트. 남하르만 라펜지그. 여뉴네사 스카이워커. 여유지아, 마키 네펜테스. 여유체포리 그린리프. 여스루프 이시티오 카스케피스. 여이오미나 블랑셰. 여키아르셀 카스케피스. 여베르나인 카스케피스. 남일리피나 크로노스. 여크리스나인 스카이워커. 남아켈위그 크로노스. 여페르민 시제스. 여시구르드 하울러. 남세예진 카스케피스. 남리링카 블랑셰. 여디나 & 프리피 네펜테스. 여에니마 나르실리안. 여바믹스 나르실리안. 남지미넬 블랑셰.남일립스 이시티오 카스케피스. 남지하바 크로노스 하울러. 여슈바르츠 카스케피스. 여레이진 그레이포레스트.남욥 라펜지그. 남지스 and 클렌 네펜테스.남카다스 유리그.여시로나 카스케피스. 여비룡알필류이 그린리프 그레이포레스트. 여아르쥰 시민. 남유디스 시민. 남지미넬라 블랑셰 유리그. 여(프리즈)제네비아 틴트.여(프리즈)푸시카스 카스케피스. 남(프리즈)교황님발렌1발렌2교황님2


심각한 여초현상 발발...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2007/04/22 18:27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7/06/26 20:4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ZellKais 2007/10/01 15:42 #

    헤에'ㅁ' 나는 3,4주 일요일이면 괜찮을거같은데... 토요일은 일이 좀 있어서'ㅁ';;
  • h*euriel 2007/10/01 19:00 # 삭제

    내 경우에는 14일 일요일만 되는구나 ㅇㅁㅇ
    7일 일요일도 되긴 하지만 너무 시간이 촉박하니 논외일테고~
  • 인형사 2007/10/01 23:33 #

    그럼 14일 어때요 일단..
  • 크류나드 2007/10/03 05:14 #

    일단 초순이나 중순 근처라면 가능 할 듯 :3
  • 니스(에어리어) 2007/10/05 04:33 # 삭제

    14일 오후~저녁가능
  • zellkais 2007/10/23 17:08 # 삭제

    일단 그날 결혼식이 있어서 좀 늦을듯. 홍대 도착해서 연락할게
  • 2007/11/23 14:2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인형사 2007/11/24 14:49 #

    비공개/ 글게 세상 좁죠(...)
    음 반말이 좋아요 편하게 편하게 ㅇㅂㅇ/~
  • Ranbel 2007/11/28 01:20 #

    생각난김에 링크. 메모도 좀 바꿔라( ..)
  • 인형사 2007/11/28 09:20 #

    란벨/메모는 바꿨는데 링크는 왜 ? ㅇㅅㅇ;;;
    지금 활동 안되있는 페이지 삭제하란 소린가 @_@?
  • 하율 2007/12/05 21:10 # 삭제

    으앙 요즘 낮에는 일 배우러 다니니 천우군과 메신저에서 만날 수가 없다 ㅠ_ㅠ
  • 인형사 2007/12/06 01:41 #

    하율/ ;ㅅ; 그래도 취직내정된 인턴이니 경사잖아! ;ㅅ;
  • 키노모토 2007/12/08 13:07 #

    덧글보고왔습니다. 링크할게요-
  • 인형사 2007/12/10 11:02 #

    키노모토/ 링크 감사합니다 ^_^
  • Shanapapa 2007/12/12 17:09 #

    타보짱 팬이신가보네요 'ㅂ'a 링크 신고드립니다.
  • 다구 2007/12/12 20:10 #

    안녕하세요^^ 덧글 보고 놀러왔습니다
    저도 링크해 갑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ㅂ'//
  • 인형사 2007/12/13 09:06 #

    샤나파파/ 안녕하세요 ㅇㅂ< 타보짱 팬 맞습니다아! <-
    링크 감사합니다(꾸벅)

    다구/ 안녕하세요 @_@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히죽)
    누X에X프X은 잘 보았.. <- 퍼억. 풍기위원회에 끌려간....
  • 세실렌쩡 2007/12/20 13:37 # 삭제


    @ㅆ@....나는 배가 고팡.........
  • 인형사 2007/12/20 14:05 #

    세실렌쩡/ ... 응? 세실상이3? 오래간만이네 -ㅁ-;;;
    살아는 있는교?
  • 세실렌쩡 2007/12/24 11:34 # 삭제

    @ㅆ@......보면몰랑@ㅁ@!! 배고프다자낭! 꺄악>ㅁ<!
  • 인형사 2007/12/24 12:22 #

    세실렌쩡/
    ... 배가 고프면 뭔가 먹지? ... 아니 그보다 요즘 살아는 있네 -ㅁ-;;
  • 나름대로 2007/12/25 00:41 #

    뭐 언제나 찾아뵙지만 그냥 한번 써봅니다? 우와아앙~ ^^;

    ...아파트에 살아보니까 편하긴 편하군요.(난방도 잘되고...)
  • 인형사 2007/12/26 10:19 #

    나름대로 / 아파트 중앙난방실은 집 없는 고양이와 모기 <- OTL 의 온상지라고 할 정도로 따듯하다고 하더군요 /ㅅ/
    아파트 주변 사람들이 지나치게 참견 하는거랑 동물 못키우는거 빼곤 은근히 편한 곳이에요 ㅇㅂㅇ
  • 2008/01/04 19:5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인형사 2008/01/05 03:46 #

    비공개/.. ㅠㅠ.. 이번은 병원에 가야 해서 못가고 다음번부터 참가하고 싶습니다. ㅠㅠ...
  • 2008/01/05 11:5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01/10 13:0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01/11 15:42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제절초 2008/01/14 13:30 #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카이 키스크(...). 안녕하세요. 발자국이라도 남길까 하고 찾아왔습니다^^
  • 인형사 2008/01/14 16:29 #

    제철초/안녕하세요 //ㅅ// 카이 키스크 공개 이미지는 알카드지요(후후<- )
    왕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ㅅ//
  • 2008/01/25 18:47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인형사 2008/01/27 01:12 #

    비공개/ 잘부탁드립니다 >ㅂ<
  • 2008/02/09 02:0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인형사 2008/02/11 11:33 #

    비공/ ㅇㅅㅇ 링크 훔쳐갔습니다. ㅇㅅㅇ//
    게임 강제로 접힌 시간 말이죠 니예(...)
  • 이채홍 2008/02/14 01:08 # 삭제

    안녕하세요 이채홍입니다.
    방명록이 있었군요. 글 남기고 갑니다.
  • 인형사 2008/02/14 10:18 #

    이채홍/ 채홍님 안녕하세요 'ㅁ'.. @_@ 어서오세요.
  • 말방구리 2008/02/27 11:20 #

    인사드리고 갑니다^^
    링크신고겸~///
  • 2008/02/27 13:58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채홍 2008/02/28 00:45 # 삭제

    본가(빈집?)의 배경음악이 마음에 드네요.
    슬프고 처량하면서도 아름다운... 말로 설명이 잘 안 되는 느낌.
  • 인형사 2008/02/28 13:08 #

    말방구리님/ >ㅂ< 링크 확인했습니다. 캄샤
    비공개님/ 우리집 강아지들이 쩜 예뻐요? (ㅋㅋ) <- 팔불출 링크 감사합니다 :D
    이채홍님/ 아 그 유명한 양방언씨의 12국기 ost중 한 곡이죠(...)
    확실히 빈집이 되어버리긴 했지만 여전히 본가는 맞답니다 ㅠㅠ...
  • 청산 2008/03/22 14:03 #

    >ㅂ<안녕하세요~ 링크 살짜쿵 추가하고 갑니다 u///u
  • 인형사 2008/03/24 14:53 #

    청산/ 안녕하세요 >ㅂ<
    링크 감사드려요 +ㅂ+
  • 마아루 2008/04/07 16:14 #

    쿠앙~너무 귀여워욧!!!!(곰돌이 모에?)
    늦게나마 방명록글습니다.
  • 인형사 2008/04/07 17:42 #

    마아루/ 개울을 건너는 북극곰 플뤼케 >ㅂ<
    너무 귀여운 아기에요 ;ㅂ; 어떤 아가씨로 자라날지 기대된다죠
  • 이채홍 2008/04/08 00:51 # 삭제

    곰이다~ 곰이다~ 몸에 좋고 맛도 좋... 아니 이게 아니지. 죄송합니다.
    오랜만에 들렀더니 귀여운 곰 사진이 있어서 저도 모르게 그만......
  • 인형사 2008/04/08 09:23 #

    이채홍/ !!! 뱀이다~ 뱀이다~ (읍컥)
    >ㅂ< 오래간만에 오셨네요 으하하;
    근데 그동안 늘은게 없어서 민망한 저 였습..
  • 아지뿅 2008/05/01 20:39 #

    언니, 아지뿅이예유(' v ` )/

    잘 지내고 계시나요요요.
  • 인형사 2008/05/04 02:53 #

    아지뿅/ 와아 아지양 >ㅃ< 잘 지내고 있어요?
    난 근육 및 인체랑 격투하고 있어요 ;ㅂ;ㅂ;ㅂ;ㅂ;ㅂ;ㅂ;ㅂ
  • beze 2008/05/14 23:42 # 삭제

    오랜만~ 열심히 하고 있어?
    나는 맵핑반 수업 따라가느라 허덕허덕거리는중^^;
    언제 저녁이라도 같이 먹자~ 'w'/
  • 인형사 2008/06/23 00:47 #

    으하 뒤늦게 답글 다는 저 ㅇ<-<

    저도 지금 맵핑반 수업 따라가느라고 허덕허덕.
    과제의 산과 격투중이에요 !
  • 여름하면MLB 2008/05/27 11:00 #

    으학 언니 저기 방영록에 달아두신 곰 너 무 귀 여 워요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나 나도 우리집 동물 자랑 좀 해볼까! 이글이글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 인형사 2008/06/23 00:47 #

    ;ㅂ; 저 곰 너무 귀엽지이이이이>ㅂ<
    뭐랄까 보송보송 하달까.
    거기다가 무려 여자아이!
    (... 응?)
  • 2008/06/18 22:36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인형사 2008/06/23 00:47 #

    비공개/ 주소 확인 하고 링크 했어요~
    자아 어서 어서 내용을 채우시라 (찰싹)
    힘내시는 겁니다 (ㅋㅋㅋ)
  • 陰地 2008/11/08 18:06 #

    아가씨의 슈나우저 사랑은 당해 낼 재간이 없구료...!!!!
  • 인형사 2008/11/21 11:08 #

    ... 슈나우져가 쫌 귀여워 (훗) <- 임마

    매일 같이 보고 사는데도 사진 찍고 난리 피고 하는 거 보면 나님도 참 ㅇ<-<
  • 청산 2008/11/23 03:57 #

    하앜...??!? 퍼그도 귀엽지만 슈나우저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귀여워ㅜㅎㅇㅎㅇ
  • 2008/12/04 08:1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12/24 22:3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8/12/31 21:3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09/01/30 16:31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이채홍 2009/01/30 23:42 #

    문득 노래방 모임에 오셨던 인형사님이 떠올라 방문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이네요.
    앞으로도 가끔씩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_^
  • 부기 2009/07/27 17:51 #

    이웃추가 했습니다^^/
  • 인형사 2009/08/13 09:43 #

    어익후. ;ㅂ;
    이웃추가 감사드립니다 =-ㅂ=//
  • 2009/12/01 16:5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0/04/27 22:34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0/07/26 18:56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1/06/15 23:59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인형사 2011/06/21 03:34 #

    앗 고마워 ㅠㅠㅠㅠㅠ
    트위터 하고 있는데 대체적으로 '보는' 일이 많아서 ㅎㅎㅎㅎㅎㅎㅎㅎ
※ 이 포스트는 더 이상 덧글을 남길 수 없습니다.